07 스,포,모/┏ 스페인(完)

(바르셀로나) 카탈루냐광장 & 람블라스거리

ⓡanee(라니) 2008. 4. 5. 15:31

르셀로나의 중심지로 첫 손에 꼽히는 곳은

 

까딸루냐 광장에서 콜럼버스 탑 사이에 있는 람블라스 거리.
수많은 관광객들의놀이터 같은 곳이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재미있는 거리이다.

그러나 나는...

 

 

 

 길 하나만 건너면 카탈루냐 광장.

하지만 내게 주어진 시간은 람블라스 거리를 걸어보는데도 턱없이 부족하기만 한 시간이다.

아쉽지만 눈도장을 찍었다는 걸로 만족하고  이제부터 람블라스 거리를 열심히 걸어보자.

 

 

 

 중앙에 넓은 인도가 있고 양쪽에 1차선씩 차도가 있는 보행자 위주로 설계된 곳.

거리 양편엔 카페테리아가 많이 있다.

사람들이 넘쳐난다. 번화한 거리가 맞긴 맞나 보군. 

  

 

 나는... 거리의 낙서, 찢어진 벽보.... 왜 이런게 좋지??

 (블러그에 올리진 않았지만 이런 사진 참 많이 찍었더라구...ㅎㅎ)

 

 

그렇지!! 이런 사람들이 있어줘야 람블라스 거리지.

퍼포먼스 하는 사람들이 하나 둘 눈에 띄네.

 

 

 

여기도 있잖아...뭐 하는지 좀 지켜 볼걸.

 

 

 눈에 '확' 띄는 사진이 있어서 찍었는데... 무슨 사진일까~요?

 

 

 남의 자전거 앞에서 뭐하는 짓인지...쯧쯔.

 

 

 

 

브라스 거리를 계속 걸으면.....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산 조세프 시장(주로 고기나 해물, 과일, 야채 등 식료품을 파는 시장)도 볼 수 있고... 

 

 

 

 

레이알 광장에서 가우디 최초의 작품이라는 가로등도 볼 수 있으며...

  

 

 

구엘 저택도 볼 수 있으나...

 

 

 

나는 그 어떤 것도 보지 못하고 되돌아서야만 했다  나에게 주어진 시간이 다~했으므로.

다시 카탈루냐 광장이 보인다. 

 

 

  

 

카탈루냐 광장 앞

 

 

카탈루냐 광장 주변의 Hard Rock Cafe.

 

 

 

이 건물은 스위스 은행이라고 했었던가??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오늘의 공식적인 일정은 이것으로 끝이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