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그리스. 터키/┏ 그리스(完)

산토리니는 개들의 천국??

ⓡanee(라니) 2008. 9. 17. 19:32

 

 

 

Oia, Santorini, Greece

August, 2008

 

 

  

 

  

개들 처음 보시나..뭘 그렇게 쳐다봐욧~

우리는 까칠한 개 

 

 

 

 

 

  

 

오우! 뷰티플, 원더플~

나는 낭만 강아지...가 아니고 낭만 개 

아저씨도 여기 좀 보시지. 

 

 

 

  

 

 

에휴~ 노곤하다.

아! 이 귀차니즘이여~

 

 

 

 

 

 

에이! 주인 아저씨는 어디 간거야.

주인 찾는 척하는 나는 떠돌이 개.

 

 

 

 

 

 

나 자고 있어요.

실 눈 뜨고 자는 척 하는 나는 응큼한 개.

오호~ 각선미 끝내주는데...ㅋㅋ

 

 

 

 

 

 

 비켜요 비켜. 사나이 가는 길을 막지 말라구유~

나는 폼에 살고 폼에 죽는 폼생폼사 개 

 

 

 

 

 

 

주인 없는 그들은 자유로워 보였다.

그러나...알 수 없다.

이 섬은 그들에게 천국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