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여기저기/┣ 전북

[남원] 광한루

ⓡanee(라니) 2014. 5. 18. 22:12

 

 

 

[남원]

광한루에서...

 

 

 

 

 

 

 

 

나에게 이 세상은 하루 하루가 선물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만나는 밝은 햇빛이며 새소리,

 

 

 

 

 

 

맑은 바람이 우선 선물입니다.

 

 

 

 

 

 

 

문득 푸르른 산 하나 마주했다면 그것도 선물이고

 

 

 

 

 

 

서럽게 서럽게 뱀꼬리를 흔들며 사라지는 

 

 

 

 

 

 

강물을 보았다면 그 또한 선물입니다.

 

 

 

 

 

 

한낮의 햇살받아 손바닥 뒤집는

 

 

 

 

 

 

잎사귀 넓은 키 큰 나무들도 선물이고

 

 

 

 

 

 

길 가다 발 밑에 깔린 이름 없어 가여운

 

 

 

 

 

 

풀꽃들 하나하나도 선물입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이 지구가 나에게 가장 큰 선물이고

 

 

 

 

 

 

지구에 와서 만난 당신,

 

 

 

 

 

 

당신이 우선적으로 가장 좋으신 선물입니다.

 

 

 

 

 

 

저녁 하늘에 붉은 노을이 번진다해도 부디

 

 

 

 

 

 

마음 아파하거나 너무섭하게 생각하지 마서요.

 

 

 

 

 

 

나도 또한 이제는 당신에게

 

 

 

 

 

 

좋은 선물이었으면 합니다.

 

 

 

 

나태주 -선물*2-

 

 

 

 

견우와 직녀의 안타까운 천상의 사랑을 춘향과 이몽룡을 통해 완성시킨 사랑의 다리 오작교에서

칸스 & 라니도 사랑을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는 전설이....ㅋㅋ

 

 

261


- 요조 With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넌 꽃이라네
바람이라네
따뜻한 봄과 함께 온 햇살이라네

넌 꿈이라네
꽃이라네
내가 꿈꾸는 그곳의 꽃이라네

너는 나의 사랑이라네

꽃은 내게 와서 내 마음을 가지고 노네
내사랑 내 사랑

넌 꽃이라네
사랑이라네
내가 꿈꾸는 그곳에 피었다네

넌 꿈이라네
꽃이라네
내가 꿈꾸는 그곳의 꽃이라네

너는 나의 사랑이라네

꽃은 내게 와서 내 마음을 가지고 노네
내사랑 내 사랑